본문 바로가기
각하 요리조리

함박스테이크 with 와인한잔 [ 각하의 요리조리 ]

by 大長今 남편 정PD 2020. 12. 25.
반응형

🎄Christmas 함박스테이크  with  와인한잔 [ 각하의 요리조리 저녁밥상 ]

 

🎄Merry Christmas 🎅🏻🦌
아내와

단둘이서 데이트~데이트

차마시고

점심먹고

드라이브 하면서

꽁냥꽁냥 한참 얘기하고

집으로~

 

제가 

오~~랜만에~

저녁준비합니다

오늘은 제가 저녁 요리사!!~

저는 양식 담당

아내는 한식담당 이거든욤~

 

짜라란!~~~♪

코스트코 가면

12병box로 사오는

 

마이클 데이비드 와이너리

풀바디 쉬라즈

쁘띠쁘띠 ( Petite Pettit ) 

1시간 30분 디켄딩했어요

아내도

오늘은

와인 한잔 하구

푹!~주무신데욤~

 

 

이태리산

화이트 트러플 오일
칰칰~

타바스코~
`푝`푝`푴!!~

캄보디아 통후추
이탈리안 시즈닝
크러쉬드 레드홀 페퍼
굵게 그라인딩

잉글리쉬 머핀
링을 함박 틀로 사용해서~
모양을 동그랗게~이뿌게잡았어요~히힛~

탄수화물 찬양!!~

 

 

함바그에는~

써니사이드업은 필수지욤!!!~

 

 

파인애플

구울땐!~~
시나몬 파우더는
아주 살짝 끄트머리에만!~
숄솔!~

 

 

`뽀득~ `투드툭!!

핫덕 소세지~~~

 

 

 

⏰1시간30분 🎏Decanting💕
🤗잘~🌈열린!~
🦚진득한!~~
👯 full body
🍷Shiraz

 

아내는

이해못하는

제 스타일데로 먹습니다!~~

오빤 각하 스타일!!~~♪

 

 

 

 

 

 

 

 

1년에 딱!!~하루

일하시는

싼타 할부지

어디로 한잔 더 하시러 가시는듯~~~

 

 

 

[ 각하의 요리조리 저녁밥상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