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YouTube "대장금 아내의 집밥"

올갱이 보약 칼국수 소생용 해장 집밥 [각하네집 解腸 밥상]

by 大長今 남편 정PD 2020. 12. 31.
반응형

올갱이 보약 칼국수 소생용 해장 집밥  [각하네집 해장 밥상]

2020년도

365일

666일 개근음주

이제

나이가 있어서

그만 마셔야하는뎅....

 

20여년

해독의 여왕

해장의 대장금

아내가 없었다면...

요단강 건너에 있었을듯...

 

 

2020 12 31

오늘아침도

보글보글~sound~♪ ♬ 

각하 蘇生

해장요리향기~ 숄솔!~

아내가

바로바로

즉석해서~

뜨거운 음식을 내어주실때는

주방식탁에서~(っ ̄∇ ̄)っ

오늘아침

제상태가...

 

반찬 조차

먹지도 못하는...

완젼 메롱 상태 예요...

 

오픈때부터

각하의 초강력 단골 맛집

강서구 하이웨이주유소

길건너

" 머글만두 "의 고기 통만두 / 고기만두

🇰🇷충북 🧗🏻‍♀️괴산에서~🛫
🚛퀵배송 🚚도착한~🛩
🐬"자연산" 
🐚올갱이👉🏻3Kg를 
2시간30분 동안~🙇🏻 
🕯정성들여~ 손질하신🙏🏻

💝간해독 🦋해장 🕊해독🌏界의~🧚🏻‍♀️
🍵十全大補湯 🙏🏻
🎋"부추"🌾올갱이

🐋저는
🍝면사랑 🍜면돌이
📆1년 365일
1일1면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새벽에 

한잔하고 귀가하다가라do

꼭 들려서 사오는~

오픈때부터~ 초단골

" 머글만두 "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1등 공신이라고 

사장님이 vip 대접해주시죠~~

 

티스토리 블러거님들
네이버 제 블로그에서 사진 퍼다가

피드 올리고~

조회수 몇천 올리신분들

제가 알고있습니다!!~~

강서구에서

최고예요!!~

good!~good!~

 

이영자 코끼리만두 

오직

김치만두고...

어떨때는...군내나서 저는 별루예요

저는 빠오즈 계열

세미 호빵같은 만두 조아해효

 

청구역 바오쯔 다녀오기 힘들어요

머글만두 옛날만두

다시 부활시켜주세요!!~~

집에서 쪄서 먹어도

역시나 맛있네요!!~♡

다꽝은

거들뿐!~~

 

 

 

 

 

[각하네집 해장 밥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