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하음악

time after time - chet baker [각하의 enjoy~Music]

by 大長今 남편 정PD 2021. 1. 11.
반응형

chet baker time after time [각하의 enjoy~Music]

 

chet baker

마약이니...

악마니..

악마가 부른 천사의 노래 니

(Deep In A Dream:A Long Night Of Chet Baker)

언급하고싶지않다....

 

 

 

 

Jazz 역사상 가장 훌륭한 트럼팻연주자 중 한명

chet baker = chet baker 이다

 

 

Chet Baker - Time After Time

https://youtu.be/0ybMVHeJZ7w

 

 

운전할때는~

이 version 으로 들어요~~

Time After Time (Remastered)

https://youtu.be/zQPWVSx-7Mg

 

Time After Time   가사 / 번역

                                          작성자  각하

 

Time after time 
시간이 흐른 뒤에도

I tell myself That I'm
나는 나 자신에게 말할거에요. 내가

so lucky to be loving you 
당신을 사랑한 것이 정말 행운이라고

So lucky, to be 
너무 행운이죠.

the one you run to see 
당신을 보기위해 달려가는 사람이 돼서요.

In the evening when the day is through
하루가 끝나가는 저녁에 말이에요.

I only know what I know 

나는 내가 아는 걸 알아요.

The passing years will show 
지나가는 시간들이 보여줄 거에요.

You've kept my love so young, so new 
당신이 내 사랑을 아주 젊고, 아주 새롭게 지켜오고 있다는 걸

And time after time 
그리고 시간이 지나고 또 지나도

You'll hear me say That I'm so lucky to be loving you
당신은 내가 당신을 사랑한 것이 행운이라는 말을 들을 거에요.


And time after time 
그리고 시간이 얼마나 흐르든

You'll hear me say That I'm 
당신은 내가 하는 말을 듣게 될 거에요.

so lucky to be loving you
당신을 사랑한 내가 행운아라는 걸요.

[ 각하 음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