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大長今아내의~ making

만두 만들기 - home made 이북식 만두 [大長今아내의~ making]

by 大長今 남편 정PD 2021. 1. 15.
반응형

만두 만들기 -  home made  이북식 만두  [大長今아내의~ making]

 

🕺신나는 🔥불금 

🎼볼일다~보구
💞🏡집에 돌아오니~

💞🏡🍳집밥의👸🏻여왕!!~
💯🥗🍳👩🏻‍🍳大長今💖아내

🥟만두를 빚고계시네용!!~~😍😍😍

 

🐋저는

父親께서 평양분이셔서

어릴때부터

오랜 세월

🥟만두 매니아

 

🇰🇷한국에서 🍓맛있다는

🥟🏠만두집은 

🥕거의다 다녀봤고

 
☝🏻아직도🚁

🏎다니는 중이며🚕


🦩요즘도
🚇처음 가는 동네
🛖이름모를동네  
🏘길거리 가게들~ 

 

✈️국외 dumpling 샵

🥟만두'S은~ 
💓가슴설레이도록~ 
☝🏻항상 🤤맛이 🤔궁금합니다😁 

 

🐋내가!~
🤤무척!!~😋몹씨!!~
🥰조아라🕺🏻열광하는!~💘

 

🏆一品 🐖"iberko 🇪🇸
🌟듬뿍🌟담뿍 💫다져넣고!~🤗

🌿호부추 🌳와르르르~🐉


✨방금⚡️짠~~♪
🌈fantastic~🍯참기름향기~
💫솔!~🌈soul!~ 🥰물씬!!~(*ฅ́˘ฅ̀*)


🍇보들🍈보돌🥑폭신🥥고소
⚡️ 바로나온 ✨두부 🥒슝슝슝!~🤤
🥗각종채소일절!~😭😭😭


👰🏻아내의~
🏆名品🧞‍♀️祕法 🥟만두속~👍🏻👍🏻👍🏻

 

💞👰🏻아내는

🇰🇷전라도 출신이라서

🎎명절 때마다

🏯시댁인 저희집

🥟만두가 낮설었으며...

만들어 본적이 없으신데~🤷🏻‍♀️

 

🐋저는

soul food = 만두

 

🏡🥟집만두가

🏆최고라고 하다보니🤗

 

💞🏡집에서

🦕4~50년

🪢내공의 🥟🛖만두집 보다

🥕더!~

😋맛있게 만들어주십니다🤗

 

☃️냉장고에!~🥟만두

🐋1차 
❄️급냉~🤗

 

☃️냉장고에!~🥟만두

🐋2차 
❄️급냉~🤗 

 

☃️냉장고에!~🍱꽠꽉 
❄️급냉~저장 보관
🐋나는야!~~
🥟만두💰부자!!~🤗

 

[大長今아내의~ makin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