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YouTube "대장금 아내의 집밥"

돈까스 맛집 우리집 가정식 돈가스 [각하밥상]

by 大長今 남편 정PD 2020. 10. 15.
반응형

 [각하밥상] 옛날 경양식집風?  우리집 가정식 돈가스 [돈까스 맛집]

 

 

 

기온이

제법 내려가고

 

해도 짧아져서


완전

가을 날씨

오랜만에

1988 응팔

재방송보다

 

뜬금없이 생각나서

아내에게 

얘기했더니

오늘저녁

집에서 

제주도

흑돼지

앞다리로

 

대장금아내께서

추억의맛

가정식 돈까스

집 돈까스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새기름 한통 

부어서

튀긴

 

집 돈까스

깨끗 깔끔 하지요

튀김옷도

요즘 

흔하게 쓰는

거칠게 튀겨지는

 

습식 튀김가루

아니구여

 

옛날

고운 건식 빵가루를

사용했어요

튀김류에는

맥주가

0순위

요즘

국산 맥주를

주로 마시고있어요

대장금아내께서는

비주류 논알콜 파

 

술을

안조아하셔서

항상 건배만...

 

 

각종시즈닝과 통후추

mix

전동 그라인더

 

굵게

그라인딩

1980년대

가정식 돈가스처럼

우스터소스

토마토 케찹

뿌리고~

 

타바스코도

뿌리구요~

이젠

너무나도

익숙진

화이트 트러플 오일도
뿌려주었어요

정말

갓튀긴

돈까스는

정말이지 최고 안주!!~

썰때부터

기분이 조아지죠

신선한

제주

흑돼지

미듐 웰던

 

집에서 해먹으니

역시

육질이

좋네요

 

대장금아내의

사과 어니언 치즈 마요 소스

맛있네요~

 

양파

오이

양배추

세링게티 사라다

이런

조합도

맛나요

 

쏘맥도

한잔 해야져!~

 

담배는

10여년

금연

 

 

튀김과

라면은

평생

끊을수 없을거 같다는

생각이 지배적이네요

 

[ 각하네집 저녁밥상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