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YouTube "대장금 아내의 집밥"

꽃돔 전갱이 구이 with 화이트와인 &된장찌개 [각하 저녁 집밥]

by 大長今 남편 정PD 2020. 10. 20.
반응형

[각하밥상] 제철 꽃돔 전갱이 구이 with  화이트와인 & 된장찌개 [각하 저녁 집밥]

 

 

해가

짧아진

가을

화요일

저녁

20여년 

변함없는

집밥의여왕

대장금아내의

 

단아한

저녁밥상

 

반건조

꽃돔

전갱이

오이지 참기름무침

말린 조선호박 들기름무침

콩나물 무침

열무김치

올여름

대장금아내가

담근

명품 집된장

소박 소담한

화요일

집반찬

슬라이드쇼

오른쪽 > 표시를 누르시면~ 옆으로~

012345678910
위 슬라이드쇼 우측 중간 > 누르세요

 

아내와

행복한~

화요일 저녁

우리집 식탁

 

오늘은

생선 단백질

 

맛있게

섭취하는 날

화이트와인

한잔

해야지요~

 

아내는

오늘도

건배만하고

 

딱!!~

한모금~

제철

꽃돔

전갱이

 

아내가

집에서 손질해서

베란다에서

생선 그물선반에

반건조했어요

두툼한~

전갱이

 

화이트와인하고 잘어울려요

전갱이는

구이도좋고~

 

시마아지는

사시미 & 스시

 

저는

일본식

아지후라이~

제일 조아해요

큼직 튼실

겉바 속촉

잘~ 구어졌네요

껍질이~

바삭!~바샄!!~

오메가3 촉쵹
굿보이

 

깔끔

짭쬬름~

육즙~ 퐁펑~

 

살이~

튼실두툼
꽉찼어요

 

코스트코

가면

사오는

캔달잭슨 빈트너스 리저브 샤르도네

 

 

 

두부

느타리버섯

조선호박
청양고추

진도 대파

in

된장찌개

요즘

장볼때마다

빼놓지않고

구매하는

느타리버섯

느타리버섯 효능

때문에

먹는거아니고

 

요즘

느타리버섯 꼿혔어요 ㅋ

올해 

대장금 아내가

오이지 담구면

 

여기저기서

달라고 해서

3접정도 담군거 같네요...

갓짠

향기로운

참기름과 오이지

 

 

도미들은

모두

전부

맛있어요~

 

저는

돔 구이중에~

제일 조아하는 도미=

옥돔 구이

꽃돔

올해

맛있어서

4번 주문해서 먹었어요

화이트와인

하구

잘~어울려요

 

 

 

 

개운한!~

대장금아내의

열무김치

 

국수가 생각나요!~^^*

 

 

 

 

[ 각하네집 맛있는 저녁 집밥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