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YouTube "대장금 아내의 집밥"

국물닭발 with 계란찜 소주한잔 [각하 저녁밥상]

by 大長今 남편 정PD 2020. 10. 23.
반응형

얼큰 국물닭발에 소주한잔  [각하 저녁밥상]

 

 

 

쌀쌀한

가을

금요일

초저녁

20여년

한결같이

변함없는

집밥의여왕

대장금아내의

저녁밥상

 

오늘은

아내가

조아하는

메뉴

통뼈

무뼈

국물 닭발

간단명료

line-up

 

마늘 피클

열무김치

물만두

계란찜

궁물닭발

해외 직구로

구매한

 

무인양품

휴대용

가스 버너

 

깔끔하고

예뻐요

하얀 본차이나

전골 냄비

 

뚝배기계 界의 

백설공주?

아내는 

닭발을

조아합니다

 

저는

물에

빠진

 

그리구

닭발 시러해요

 

소주는

한잔

마셔야지요!~

 

 

오호!~

 

그래도

집에서

대장금아내가

만든 궁물닭발 맛있네요~

떡볶이 떡좀 넣어달라고 할껄...

아내는

제가

무뼈 닭발은

먹으니까

 

무뼈 닭발

조아하는줄알고있어요...(/ㅡ_-)/~

 

콜라겐을

섭취해야할 나이

 

 

 

언제나

완소

계란찜

 

 

 

청구역

신당동 빠오즈 에서

공수해온~

 

아주 마음에드는~

물만두

 

 

 

 

[각하네집 맛있는 저녁밥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