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YouTube "대장금 아내의 집밥"

수제비 해장 [각하네집 아침 해장밥상]

by 大長今 남편 정PD 2020. 12. 1.
반응형

 

 

12월 1일

벌써 12월이되었네요

 

11월부터

송년회 모임

코로나 19도

큰영향없이

모임이...줄줄이네요

 

이젠

작년하고 올해하고

이젠...

체력? 기력?다르네요

거의 매일...

14시간 정도 마시다보면...

 

화요일

뜨끈~하고

좋은 쟤료 육수로만든

해장이 간절하네요

 

 

20여년

한결같이

변함없는

집밥의여왕

대장금아내의

 

속이~스르르르~

풀리는~

심플 해장밥상

 

소박 소담~

간결 단아한

우리집 아침 식탁

낙지 젓갈

마늘 피클

열무 배추김치

 

황태포

죽방멸치

뒤포리

다시다

양파

북어머리 & 껍질

등등 으로

육수를 내고~

 

어제 반죽해서

숙성시킨

반죽으로

수제비를 해주셨어요~

 

따끈하구

감칠맛이

정말

이른 아침

해장에

최고예요!~~

구운

진도 대파를

고명으로 올려주셨는데~

 

약간의

시즈닝만

살짝

굵게 그라인딩~

 

아~~~

아침 입맛을

살려주네요!~~

 

 

조선호박이

훨씬 맛있어요!~

 

 

 

아침에는

젓갈

 

오늘

아침은~

낙지젓갈

 

 

건강 지킴이

마늘 피클

 

 

김장 김치전까지

맛있게

먹을려구

 

끝물 열무와 배추김치로

초겨울 맛김치를

담구었어요

 

열무

향과 식감

완전 오졌어요!!~

 

 

 

 

 

 

 

 

 

 

 

 

 

 

 

[각하네집 아침 해장 밥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