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YouTube "대장금 아내의 집밥"

닭곰탕 해장 [각하네집 해장밥상]

by 大長今 남편 정PD 2020. 12. 8.
반응형

각종 송년회 모임으로~
🍷🥃🍾🥂🍺🍶🍸🍹🍻
🍷매일 🏎지나치고도
🚅애시당초저녁에🚀지나친~
🌠새벽 아침까지~
🏎흑폭풍의 🍻과음으로...
💝肝이 
👺알콜짱아찌 😵될지경... 
べ( ノx _x)ノ

 

💖20여년~
✨always~🌿변함없는~
🍳집밥의여왕!!~👩🏻 🍳大長今👰🏻아내의
🐋나의~
🐬소생용🍲解酲🥗밥상

 

 

 

 

오늘아침

집반찬 라인업

 

풋마늘 짱아찌

오징어젓갈 무침

멸치 바삭 볶음

연근 조청 조림

갓김치

돈나물 초고추장 무침

곱창김

☝🏻1년 365일~
♨뜨끈따끈 🍲"뚝빼기 요리"
🤗참~💐조아라하는~

🐋나를위한~ 


(*ฅ́˘ฅ̀*)속이화라라랔~🎀풀리는!~👍🏻👍🏻


👰🏻아내의~名品 祕法 육수로만든~🏆

🌪속풀이用~🌲소생용☀해장🍴밥상


👍🏻아주 效果 🥰좋은~
💪🏻保養食 品目 3단계🌟
💖아내가~어제⏱하루종일~
👩🏻 🍳정성들여~ 푹!~♨고아놓은~👍🏻 ~✿˘◡˘✿


♨보글보글~♪♨뜨끈따끈!~

시원개운깔끔정갈감칠
단백담백탱글보들촉쵹쫄깃~
🍗닭다리살로만든~👍🏻
🌈fantastic~
🏆名品🐓"蔘鷄닭곰탕"
Wow!!~ ✿(っ ̄ρ ̄)b 

캄보디아 통후추
굵게 그라인딩

 

👰🏻아내가~🐋내가조아라하는~
🍜당면을~넣어줘서!!~ ✿(*ฅ́˘ฅ̀*)✿ 
🎸기분완전캡!!~ 👍🏻 

 

 

 

 

집에서만든 조청으로

만든 연근 조림 

조아라해요~

 

아침 밥상에

구운 곱창김 원탑

 

👍🏻아주 效果 🥰좋은~ 
💪🏻保養食 品目 3단계🌟 
💖아내가~어제⏱하루종일~ 

♨보글보글~♪♨보글보글~♪
👩🏻 🍳정성들여~ 푹!~♨고아놓은~👍🏻 ~✿˘◡˘✿

 

시원개운깔끔정갈감칠 
단백담백탱글보들촉쵹쫄깃~ 
🍗닭다리살로만든~👍🏻 
🌈fantastic~ 
🏆名品🐓"蔘鷄닭곰탕" 
Wow!!~ ✿(っ ̄ρ ̄)b 

 

개운 깔끔

풋마늘 짱아찌

맛이 완전 오졌어요 

 

 

 

 

 

 

돈나물

식감이 조았어요

 

 

 

 

 

잘 곰삭은

갓김치

최고!!~

 

 

 

 

 

[각하네집 해장 집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