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하맛집

" 도쿄이찌바 " 서충주 맛집

by 大長今 남편 정PD 2021. 1. 12.
반응형

 

" 도쿄이찌바 "   서충주 맛집 ... 후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SUxYkhYGrIawbVIMYzZsZA

 

대장금아내의 집밥

20여년 ~한결같은~ #집밥의여왕 전라도大長今아내의 ~ 소박한~삼시세끼 집밥 korean home meal 50대 중반 부부식탁 #vlog

www.youtube.com

 

서충주 여행

 

신상 오마카세 스시야 방문의 원탑~

스시의 지미핸드릭스

 

인스타 그램 High-End

스시 미식가 랜디로즈

 

서충주 쪽은 정보가 전혀없고

기대치가 없을꺼라고 연락왔습니다

 

서충주 신도시쪽에는

스시집이

 

회전초밥형식의 스시집

판초밥 스타일의 초밥집

 

총 2군데 밖에없는듯합니다 

 

 

지난번

서충주 방문시

만족도가 조았던

새벽바다

https://blog.naver.com/junsang2da/222172554038

 

서충주신도시 맛집 자연산 생선회 전문점 " 새벽바다 " 오마카세 맛집 [ 각하맛집 ]

​​ε♥₃ 아내와코로나 청정 지역서충주 신도시를 다녀왔어요​일단이세상 하나뿐인우리 ✿처형네집으로~...

blog.naver.com

 

코로나 때문인지

휴뮤....

 

서충주 선택의 폭이.... 

도쿄 이찌바 로 가봅니다

중앙에 회전 레일

매장이

시원하고 밝게~

크고 넓고 깨끗깔끔하네요!~

저희 부부는

2004년도

주 3~4일가던 단골집

목동 스시노미찌

마지막으로

회전초밥 집은 졸업했습니다

 

오랜만에 회전레일보니

스시오마카세

입문전인

2004년도 생각이나네요

입구에있는 메뉴판

 

모듬사시미 대 (大)

우니&아마에비 

 

우나기 

소라갈릭 

간장새우

우니 군함말이

스시 여러가지 

 

모듬 튀김

우동

 

월계관 준마이

맥주

 

등등 주문했어요

 

 

술은

제가 

집에서

와인셀러에 보관하던~

닷사이 23 가져갔어요

 

2020/10/06 - [각하 酒 story] - 닷사이 23 훌륭한 사케 Dassai 23 [각하의 니혼슈 사케 이야기 ]

 

닷사이 23 훌륭한 사케 Dassai 23 [각하의 니혼슈 사케 이야기 ]

추석연휴 처가집 모임 큰집 큰형님 큰아들 H그룹  큰조카 1호 고모부 선물이라면서 올해는 제가 조아하는 고급 사케한병 선물해주었습니다 닷사이 23 준마이 다이긴조 사케 獺祭 23 純米大吟釀 /

just-blues.tistory.com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처형 부부께서

VVIP 고객이셔서

콜키지는 없다고 하시네요 

 

VVIP 고객 =  corkage free

세련된 서충주 맛집 이군요

https://youtube.com/shorts/_uuIGLSXDbc

 

Dassai 23

아주

훌륭한 맛이지요!~

good!~good!~

가족과

식사자리여서

 

포스팅할생각없었고

촬영장비도 안가져가서

 

사진은 빠진게많습니다~


아내가

うにあまえび

조아해서

특별주문 넣어서

 

우니와 아마에비

이렇게

도마플레이팅  2set 가 나왔어요

 

あまえび/아마에비

 

우니와

북해도산 ホタテ 

いくら와 함께 먹으면~

 

전두엽 주름이 펴지는

궁극의 맛

 

문제의 우니....

 

캐나다 우니라고하셨는데

조금있다가 드세요

해서보니....

 

모양은 SoSo...헨는데...

냉동 해놓으신 데로 나온거였어요...

 

스시 먹방 경력 30여년~

우니를

이렇게 꽝꽝얼려서 주는 곳은 

난생처음 이였어요 ㅠㅠ

 

우니를 얼리다니...

 

당연히

크리미한 식감 과 향기

농후한 풍미도

전혀 느낄수없었으며...

 

냉동 시기 또한 늦었는지

붕산 맛과 쓴맛이 강했어요... ㅠㅠ

 

서충주인걸 감안해야겠죠...

 

아무 내색없이

닷사이 23

몰입했어요

うに + あまえび

정녕

조은~조합

오늘 따라~

닷사이23 맛나네요!~

언제 

노량진 수산시장 새벽시장에

새조개

아마에비 사러 출동해야겠어요

 

모듬사시미 대 (大) 6만원

 

방어 가마 등살 

 

메바찌 복육 ( 약간 미나미 틱했어요 )

3번 도로 ( 추정 )

 

광어 등살

엔가와

 

연어 등살

연어 뱃살

 

9종

 

4인 이라 4pcs 씩?

요즘

서울도 

 

핫한

여기저기 유명한

이름만 대도 알만한 

さしみもりあわせ/사시미모리아와세  전문

잘하는 스시야 이자카야 등에서~

코로나19 때문인지~

29.000원 모듬사시미 판매가 유행세를 타고있고

quality 또한 우수하고

기막힌 구성으로 난리예요 즐거운 현상이죠 ^^*

 

밑에 포스팅

김포공항 송정역 인근 이자카야

오늘의 모듬사시미 2만 9천원입니다

 

요즘 이런 곳이 여기저기 많아져서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2020/12/30 - [각하맛집] - 모듬회 take out [ 각하맛집 ]

 

모듬회 take out [ 각하맛집 ]

사시미모리아와세 take out  [ 각하맛집 ] さしみもりあわせ / 사시미모리아와세 take out  [ 각하맛집 ] 2020 12 30 오늘 저녁은~ ε♥₃아내와함께!~ 드라이브도하고~♪ 지나온 한해 얘기도 많이하고

just-blues.tistory.com

 

서충주에서는

여기 도쿄 이찌바

모듬회 플레이팅

수준급이라고 하네요 

 

서충주

天上天下 唯我獨尊

いちばん인가요?

 

닷사이 23 준마이 다이긴조 사케 
獺祭 23 純米大吟釀 / Dassai 23 Junmai Daiginjo Sake

 

스시야에서도 

20~30만원정도 하죠

 

예전엔

50만원받는데도있었어요

 

요즘도 있긴하지만요....

무순 을 올린~

ひらめ + うに 의조합 

술자리 첫 안주로 조아해요

 

우니 상태가

역시

많~이~ 아쉽습니다~~~~

 

제철

ぶり 숙성이

완전

좋네요!~~

방어회 맛집 이네요

 

방어 가마도로

맛있었어요~

 

기름진 그물망의

식감이

제데로 네요!~

good!~boy!~

 

えんがわ도 두툼 튼실

칼집을 섬세하게 넣어

오로시 하셔서 식감좋고~

 

상이 큼직한~

대광어

えんがわ인듯

숙성도 조았고

물내안나고 맛있었어요

제가 보기에는

3번 도로 정도 되어 보였구요

해동상태가 느려서

맨 마지막에 한점 했어요

 

소금 종류가

없어서 아쉬웠구요

   

このわた  Or  しゅとう/주도 와

함께먹어도 어울리는 컨디션의 도로였습니다

 

월계관 준마이

하나 더 마시고

 

우나기

네타가

너무 얇고 짯어요

 

소라갈릭?

허니버터칩 맛이였구요

あぶり

가스 토치로 해서 나왔는데

샤리까지 시커먼...

うに는 

언급하기도 싫으네요....

기분전환에는

튀김이 최고죠!!~~

 

てんぷらもりあわせ/모듬튀김

 

그냥 새우랑 깻잎 튀김이예요 ^^;;

여기 튀김 맛있네여

 

튀김에는 なまビール인데

 

생맥주는 

없다고하셔서

 

병맥주로!~~~

제가

처음에 주문하면서

 

쉐프님께 혹시 아나고 텐푸라 되냐구

물어볼땐

 

저희는 튀김기가 없어서 안됩니다

라고....

한거는 훼이크였단 말....이군여...

 

우동에

새우튀김을 넣고!~

우동면도 좋고!~

쯔유도 조은걸 쓰시는지

국물도 맛있었어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SUxYkhYGrIawbVIMYzZsZA

 

대장금아내의 집밥

20여년 ~한결같은~ #집밥의여왕 전라도大長今아내의 ~ 소박한~삼시세끼 집밥 korean home meal 50대 중반 부부식탁 #vlog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