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하맛집

짜장면 짬뽕 탕수육 with 소주한잔 [각하맛집][내발산동맛집][수명산1단지맛집] 더히어로뽕스

by 大長今 남편 정PD 2021. 1. 18.
반응형

" The Hero 뽕s " 내발산동 본점

쟁반짜장면, 삼선짬뽕, 찹쌀탕수육 with 소주한잔  

[각하맛집][내발산동맛집][수명산1단지맛집][발산동맛집]

 

아내와 병원

약타러 가는날~

 

오랜만에

산책할겸 한참걷다가~

늦은 점심

밖에서 외식하자고~

 

날이

눈온다고

무겁게 흐린날씨

 

뜨끈한

전문 짬뽕국물이 땡겼어요

 

 

 

짬뽕 전문점

The Hero 뽕s 내발산동본점

 

수명산 1단지 앞에있어요

 

입구 메뉴판

가격은

뭐...

일반적인거같아요

입구 들어서니~

실내는 길쭉하게~~

실내 메뉴판

저희부부는

홀 중앙으로 자리잡고앉았어요

정면으로

주방이 오픈되어 보이네요

주방 위로 

메뉴가 잘보이게 되어있었어요

이집

찹쌀 탕수육 맛있어요

미니

3가지로 되어있어요

족발도 하시는데

족발은 안먹어봤어요

 

언제 안주로

하나씩 먹어봐야겠네요

주류 라인업

저희부부는

 

뽕`s마약짬뽕

해물볶음짜장면

뽕`s 탕수육

참이슬 클래식 주문했어요

저는

はしおき 조아해서...

하시오키없는 음식점 가면

항상 이렇게 해욤

더 히어로 뽕스

뽕`s 탕수육 

뽕`s 탕수육

미니 사이즈예요

가격은 만원

양이 넉넉하니~

아주~ 좋네요~

주방

가까이앉아서

뜨겁게 바로 나와서

안주로 아주 그만이예요~

제가

젓가락질이 서툴러서...

 

아내가~

항상 앞접시에

덜어주세요

아내는

집에서도 술을 안드시는데

 

밖에서는

더~안드세요

 

그냥 건배만~

주방에서

바로나온

최상의 상태

찹쌀탕수육!!!~

파샄하고~ 쵹촉하고~

고기도 좋더라구요!~

 

녹차소금 뿌려서

맥주

먼저 한잔 하구싶은

컨디션이였어요~

소스

옛날 조청 맛나는

광동식 탕수육 소스 맛이였어요

아주

맛있었어요~♡

다음에

집에서

てんぷら전용 しお 가져와서

맥주랑 "꼭" 먹구말겠어요!!~~

부먹과 찍먹의

절묘한 중간 컨디션 (* ̄ρ ̄)b

짜샤이

짜지않고 냄새도 괜찮았어요

병원에

병원처방 우루사 타고오면서

소주라니!~~ ㅋㅋㅋ

 

아직도

낮술이 찌리리리~~좋으니~~~♪

 

뽕`s 마약짬뽕

맵기 정도를

상, 중, 하 

3단계로~

선택할수있어요

 

해물 재료가

푸~짐해서~

국물맛이 제데로네요~

오징어가

상당히부드럽고 졸깃했으며

뛰어난~칼솜씨가

식감을 재밋고 좋게 만들어줬어요~good~

뽕`s 마약짬뽕 8.000원

푸짐해서

11.000원인줄~

저는

면사랑

1년 365일

1일 1면을

추구합니다

주방바로 앞에서 먹는

바로 나온

뜨끈한!~ 해물 짬뽕

 

짬뽕 면

아주그냥 끝내줘요!~~~~(っ ̄∇ ̄)っ~♪ ♬ 

파인애플

이민 3세같았던

다꽝

낮술의

즐거움과 행복~♡

 

오늘

월요 낮술회 모임

안나갔거든요~

려읔씨!!~

짬뽕 전문점이라서

다르긴 다르네요!~

 

해물볶음 짜장면

 

쟁반짜장면 스타일인데

비벼지듯 볶아져서 나오지않구요~

 

해물이

더많이 풍부하게들어가있어요

여기는

음식

나오는 순서도

마음에들고~

짜장면

참 맛있어요

해물볶음 짜장면 7.500원

안주용

짜장면인줄~^^*

 

 

 

 

[각하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