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하맛집

스시 take out 목동역 맛집 "밥초" 스시 take out 생선초밥 포장 맛집 [ 각하의 take out ]

by 大長今 남편 정PD 2021. 1. 22.
반응형

목동역 맛집  "밥초"  스시 take out    [ 각하의 take out ]

 

코로나 19

👫아내와

🍀매주  다니던~🚕

🥢스시 오마카세 디너
🪴즐거운!~

🍣🥢스시로운생활 에~😱지장이많네요...

 🐏목동부터~ 💞🏡집까지~

🏘동네 ⛩초밥집이 꽤있는편인데~🤔

 

🍣🥢스시 오마카세

입문한 2004년이후로는

거의~ 완전~🥕

🍱판초밥 먹으러 다니지는 않아서...😶

 💻인스타그램

인친이 추천해줘서

너댓번 방문한 적있는

일반 🏯판스시

🎎基本보다는~

✨quality 괜춘한🙏🏻

⛩すしや  목동역 근처 "밥초"

🍣스시🚙 take out 하러 들렸어요🤗

 

🍣스시는  
🎁포장 🙅🏻안하는게

🧠상식이긴한데.. 🤔  
🛍포장후 ⏰20여분안에 
🥢먹으면 🍱괜찮으니깐~👌🏻 

 

⛩여기서 💞🏡우리집까지 
🚙내차로~🐆
🚦신호안걸리면 ⏱16분? 정도

 💞🏡집도착 3분전 
📞📲전화 하면 🧍🏻‍♀️마중나와있을~
💞🌷👰🏻아내의
🌸화사한 😍미소를생각하니~🥰
🍣스시를 
🤗안사갈수없지아니하지않챠나?!~
(๑˃̵ᴗ˂̵)و~♪♬

 

 

 🥕철저한 style의🙏🏻

👍🏻 "밥초" 쉐프님 👨🏻‍🍳

 

보통 3set 사오는데~

오늘은

저녁 🍷약속있어서~

2set 포장해왔어요~😁

 

간략한 seting`~

 

 

🍶준마이

몇병사다놓게있어서~

🍶준마이 마셨어요!~

 

👫저희부부

🥢style 잘아시는~

👨🏻‍🍳쉐프님께서!~

🐟つまみ 도 챙겨주셨어요~🙏🏻

깊게 넣은~
섬세한 🔪칼집의🐟🕊"えんがわ"
맛과 식감이 
조았어요~👍🏻

 상는 작아

cutie 했던

🐬메카 도로

 

ひらめ
🇰🇷국민 🐟생선 🍣초밥 
광어 스시🥢

 

숙성이 찰지네요 
물내 안나고 맛있어요🤗

 

흰다리 새우🦐

선도가 매우조았어요!~👍🏻

👅혀에서

🍤새우살이~딩굴탱글😍

 

💨🍤찐새우 🍣초밥

새우 찜 조리 timing~~~🕰

Good!!~~ timing!!!!~⏰
🦐새우를

☝🏻이렇게 🏆잘 찌기 😍있기없기?!~~😻

 

ひらめ with 묵은지

🔪칼집 오로시 끝내주는 🐟히라메~

with 

광목 휘날리듯🕊

✈️비행하고돌아온듯한!~

🍀청순순수깔끔 묵은지
잘 발효된 산미와 식감 🌈combination

완젼 오졌어요!!!!~~🤗😻😍

 

 

 

 

いか  🦑
種을 떠나서
단정하게~
뽀득 진득 😻

 

 🐂🥩🍣와규초밥

이건 매장에서 먹어야 한다고

🐉장어초밥과 더불어

포장안해주시는데

 

🐋제가

🥩고기tarian 이라서 해주셨어요😁

 

 

"밥초" 쉐프님

소라는 끝맛에서 判明나지요!!~

good!!~

 

저희부부는

시제품

식자제 소라는 안먹어요

 

얼마전 서충주에서 

하나 먹었던건 사료예요

 

 

つけま ぐろ 처럼해서!~

때깔이

곱단이죠?~~

 

맛도 곱단예삐 예요!!~

 

 

 

한참전~방문때!~

제가

쉐프님께!~

양천구 & 강서구 에는~

이게 없어요!!~

했더니~

 

포장할때~

챙겨주시면서

맛한번 보세요!~~

하며 챙겨주셨어요~~~~

 

 

저희부부는

연어 졸업한지

16년 되었는데...

 

제가 

안먹으니

아내가 대신 드셔요!~

 

 

그래두

뱃살 조은 부위로 챙겨주션네요!~

 

 

 

 

 

 

 

 

 

 

[ 각하의 take out 맛집 ]

 

 

 

반응형

댓글